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해 은퇴한 레전드 야구선수 김태균이 ‘슈돌’에 두딸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방송은 오는 24일 예정되어 있는데요. 김태균은 ‘슈돌’에서 11살 첫째 딸 효린과 4살 둘째 딸 하린 양과의 일상을 공개하겠다고 합니다. 김태균부부는 자신들의 일상이 방송에서 공개되는 것은 처음이라고 밝혔는데요. 어떠한 일과를 보여줄지 사뭇 기대가 됩니다.

 

 

 

마동석 코로나 음성 누구한테 옮았나?

현지 시각 18일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진행된 어벤저스 ‘이터널스’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 참여한 마동석 씨가 코로나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마동석 씨와 그의 연인인 예정화 역시 코

bookandtalk.co.kr

김태균 슈돌 출연

 

21일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매체를 통하여 김태균과 김석류 부부의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본 방송은 24일 방영될 예정인데요. 방송 최초로 김태균 부부의 집과 딸들의 일상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야구선수-김태균-사진
김태균

 

김태균 아내 직업은? 

 

 

김태균 님의 아내인 김석류 씨는 2010년 ‘원조야구 여신’으로 불렸던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입니다. 2010년에는 제4회 케이블 TV 방송대상 -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강한나 하차 볼륨을 높여요 역대 DJ는 누구?

청순한 외모와 볼륨있는 몸매가 매력 포인트인 배우 강한나 씨가 라디오 방송 ‘볼륨을 높여요’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강한나씨는 라디오 진행과 더불어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

bookandtalk.co.kr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