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청순한 외모와 볼륨있는 몸매가 매력 포인트인 배우 강한나 씨가 라디오 방송 ‘볼륨을 높여요’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강한나씨는 라디오 진행과 더불어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스타트업’ 등에서 좋은 인상을 남긴 배우인데요. 팬들의 아쉬움과 더불어 차기 후임 DJ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마동석 코로나 음성 누구한테 옮았나?

현지 시각 18일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진행된 어벤저스 ‘이터널스’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 참여한 마동석 씨가 코로나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마동석 씨와 그의 연인인 예정화 역시 코

bookandtalk.co.kr

 

강한나 하차

머리만지는-강한나-사진
강한나 

 

강한나 씨는 2020년 1월 6일부터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DJ를 진행하였습니다. 강한나씨의 진행은 10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인데요. 그동안 ‘한나와 두나’, ‘내 플렉스’ 등 다양한 코너에서 유쾌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볼륨을 높여요 역대 DJ

 

볼륨의 높여요는 1995년 시작한 KBS 라디오의 간판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이본, 메이비, 최강희, 유인나 등 당시 최고의 스타들을 배출한 라디오 프로그램입니다. 

 

 

 

박하선 흡인성 폐렴 발병 원인은?

탤런트 류수영 씨의 배우자이자 요즘 검은 태양으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박하선 씨가 흡인성 폐렴으로 인해 치료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박하선 님이 앓고 있는 흡인성 폐렴은 음

bookandtalk.co.kr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