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외여행 대신 즐기는 삼각지 뒷골목 세계음식 맛집 3선

by 모두의 리뷰 2022. 5. 4.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해외여행에 가서 하고 싶은 것이 뭐냐고 묻는 다면 맛집 탐방이라고 대답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이탈리아 파스타부터, 중화요리, 일본 초밥 등 제대로 맛을 내는 곳이 한국에 있다면 참 좋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서울 지하철 4호선 신용산역과 삼각지역 사이의 용리단길을 방문하면 해외여행 없이도 이러한 현지 요리를 마음껏 맛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맛집 3선을 소개합니다.

 



포카치아델라스트라다 (이탈리아 음식)

포카치아델라스트라다는 이탈리아 포카치아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포카치아는 오븐에 굽는 이탈리아의 평평한 빵으로 피자 도우와 질감이 비슷한데요. 이 빵 위에 치즈, 햄, 루콜라 등 갖가지 재료를 넣어 이탈리아의 맛을 제대로 느끼게 해 줍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6길 11

꺼거 (중식)

꺼거는 홍콩식 중식당으로 깨장 치킨 냉면이 유명한 곳입니다. 매콤한 고추기름과 고소한 땅콩소스가 어우러진 면이며 비벼서 먹는 음식인데요. 그 위에 광둥식 치킨이 올라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을 자랑합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48길 10

 

 



물고기주택 (일식)

물고기주택은 용리단길에서 신선한 회를 맛볼 수 있는 선술집입니다. 모듬회와 가라아게, 메로구이, 일본 사케 등 다양한 일본 음식을 제대로 맛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 감성의 식당이어서 친구들이나 연인끼리 방문해도 좋은 곳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48길 1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