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사람들에게 해외여행에 가서 하고 싶은 것이 뭐냐고 묻는 다면 맛집 탐방이라고 대답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이탈리아 파스타부터, 중화요리, 일본 초밥 등 제대로 맛을 내는 곳이 한국에 있다면 참 좋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서울 지하철 4호선 신용산역과 삼각지역 사이의 용리단길을 방문하면 해외여행 없이도 이러한 현지 요리를 마음껏 맛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맛집 3선을 소개합니다.
포카치아델라스트라다 (이탈리아 음식)
포카치아델라스트라다는 이탈리아 포카치아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포카치아는 오븐에 굽는 이탈리아의 평평한 빵으로 피자 도우와 질감이 비슷한데요. 이 빵 위에 치즈, 햄, 루콜라 등 갖가지 재료를 넣어 이탈리아의 맛을 제대로 느끼게 해 줍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6길 11
꺼거 (중식)
꺼거는 홍콩식 중식당으로 깨장 치킨 냉면이 유명한 곳입니다. 매콤한 고추기름과 고소한 땅콩소스가 어우러진 면이며 비벼서 먹는 음식인데요. 그 위에 광둥식 치킨이 올라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을 자랑합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48길 10
물고기주택 (일식)
물고기주택은 용리단길에서 신선한 회를 맛볼 수 있는 선술집입니다. 모듬회와 가라아게, 메로구이, 일본 사케 등 다양한 일본 음식을 제대로 맛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 감성의 식당이어서 친구들이나 연인끼리 방문해도 좋은 곳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48길 1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