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 친구의 권태기 증상 알아보기

by 모두의 리뷰 2022. 6. 13.
반응형

연애를 하고 1년 이내 권태기 발생률이 가장 높다고 합니다. 이러한 권태기를 극복하지 못하면 이별로 이어지는 수가 많은데요. 여자는 남자보다 예민하고 표현을 잘하지 않기 때문에 권태기 증상을 미리 알아두면 대처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자 친구의 권태기 증상에 대해 소개합니다.

 



단답형 답변

문자를 보내고 단답형으로 자주 오는 경우 권태기를 의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남자도 불안한 마음이 들 수 있는데요.

 

업무로 인해 바쁘거나 개인적인 성격의 차이로 단답형을 사용한다면 문제가 없지만 언제나 명랑하던 문자가 갑자기 단답형으로 지속되는 경우 권태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의무적인 데이트

연애 초반에는 데이트를 서로 즐겼을 것입니다. 데이트 날만 기대하며 어떤 맛집에 방문하고 어디를 갈 것인지 수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을 텐데요.

 

하지만 이러한 설레임이 없는 데이트가 자꾸 반복되면 권태기를 의심할 수 있습니다. 좋은 곳에 데려가도 여자 친구의 반응이 시큰둥하거나 핸드폰만 만지고 있다면 권태기 일 수 있습니다.

우선순위가 아니게 됨

연애 초기에는 어떠한 약속이 있든지 내가 최우선이었는데, 자꾸 가족모임이나 타인과의 교류에 시간을 많이 할애한다면 권태기를 의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나보다 타인을 먼저 챙기는 모습을 보기 쉬운데요. 이러한 상황이 생긴다면 이유를 따져서 묻기 보다는 상황을 지켜보면서 어떤 것이 권태기 극복에 도움이 되는지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