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남성들은 긴 생머리의 여성스러운 여자를 좋아한다고 알려집니다. 하지만 의외로 숏컷을 한 여성들을 좋아하는 남성들도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남자들이 의외로 숏컷한 여성에게 끌리는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숏컷은 언제나 돋보인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긴 머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숏컷을 한 여성에게 시선가게 됩니다. 또한 숏컷을 하게 되면 다른 부분보다 얼굴이 더 잘 보이는 경향이 있어 자신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기에 좋습니다.
숏컷은 미인의 헤어스타일
우리나라에서는 김혜수와 같은 전형적인 미인이 숏컷을 한다는 인식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들은 숏컷을 한 여성에게 미인이라는 생각과 호감을 갖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신감이 넘쳐 보인다
남자들은 숏컷을 한 여성에게 자신감과 매력이 넘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숏컷은 자신감이 있어야만 도전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지만 남자들은 이런 모습에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여성미가 돋보인다
머리카락이 길면 여성미가 드러나는 목선이 잘 노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숏컷을 하면 얼굴과 목, 어깨선이 드러나며 여성적인 매력이 돋보이게 됩니다. 보통 남자들은 여성이 머리를 묶을 때 드러나는 목선에 매력을 느끼는 것도 이러한 이유입니다.
추천글
2022.07.10 - [분류 전체보기] - 남자들이 좋아하는 눈길 끄는 메이크업
반응형
댓글